
이탈리아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몬테비비아노 코리아가 와인 전문 테이스팅룸 오픈했다. 영등포시장역 1번 출구와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며, 최대 수용 인원이 10인으로 다양한 와인 관련 행사뿐 아니라 작은 파티 등을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테이스팅룸은 와인 잔, 식기, 인테리어 그리고 몬테비비아노 코리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포도송이 전등까지 더해 와인의 맛과 향을 깊이 이해하고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최상의 공간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곳에서는 현재 백화점과 골프장 그리고 전국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몬테비비아노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이스팅룸 오픈을 기념해 몬테비비아노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몬테비비아노 코리아는 "이번 테이스팅룸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와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요구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몬테비비아노는 이탈리아 움브리아주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와인으로, 항공사 일등석에서 제공되는 와인이기도 하다. 향후 몬테비비아노 테이스팅 데이와 블라인드 테이스팅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와인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