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오베제(Sangiovese)는 이탈리아 레드 품종이다. 산지오베제라는 이름은 라틴어로 '제우스의 피(Sanguis Jovis)'에서 유래했다.
이탈리아 87% 카나이올로(Canaiolo)는 이탈리아의 중부 지역인 토스카나(Tuscany), 사르데냐(Sardinia), 움브리아(Umbria), 라치오(Lazio)와 리구리아(Liguria)등지에서 재배되는 레드 품종이다. 카나이올로 네로(Canaiolo nero)라 부르기도 한다.
이탈리아 95% 몬테풀치아노(Montepulciano)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에 속하는 와인 산지다. 몬테풀치아노는 시에나의 남동쪽 언덕에 자리하며, DOCG등급을 받았다. 와인은 산지오베제를 주품종으로 하며, 프루놀료(Prugnolo)를 혼합하여 만든다. 이 지역은 온화한 기후에 점토가 많은 토양이라 탄닌이 많고 흙내음이 강한 레드 와인이 생산된다.
카르피네토(Carpineto) 는 1967년 Antonio Mario Zaccheo와 Giovanni Carlo Sacchet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들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전통적인 토스카나 와인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셀러와 빈야드에 대한 새로운 실험과 연구개발을 통해 와인의 가치와 품질 향상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