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우라(Viura)는 프랑스 랑그독 루씨옹(Languedoc Roussillon) 에서 재배되는 품종이다. 스페인의 카바 스파클링 와인을 양조할때 쓰는 마카베오(Macabeo) 혹은 마카뷰(Macabeu) 포도 품종과 동일하다. *마카베오(Macabeo) 참고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은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품종이다. 소비뇽 블랑은 '야생(Sauvage)'와 '흰(Blanc)'에서 유래했다. 이 품종은 사바냥(Savagnin)품종의 후손으로 추측되고 있다. 소비뇽 블랑은 바삭한 산미에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으로 재배되며, 프랑스, 칠레, 캐나다, 뉴질랜드, 오스트리아, 남아공, 워싱턴 주와 캘리포니아에서 주로 재배된다.
프랑스 25%
뉴질랜드 14%
칠레 11% 베르데호(Verdejo)는 스페인 화이트 품종이다. 이 품종은 루에다(Rueda)지역에서 고품질 와인을 만드는데 쓰인다. 이 품종을 50%이상 혼합해 와인을 만든 경우 루에다DO등급을 받는다. 블렌딩에는 비우라 혹은 소비뇽 블랑이 사용된다. 베르데호로 만든 와인은 구조와 균형이 좋아 장기 숙성이 잘된다. 숙성을 거친 와인은 견과류와 꿀 향을 낸다. 아로마틱, 종종 부드럽고 풀바디한 와인.
스페인(Spain)은 로마시대 이전부터 포도를 재배하였고, 8세기 경 스페인을 정복한 무어인들도 스페인에서 포도를 재배하였다. 스페인은 포도밭 면적이 세계 1위이며 생산량은 프랑스와 이탈리아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꽤 큰 와인 산지다.
비센테 간디아(Vicente Gandia) 는 1885년 스페인 발렌시아 지방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올해로 131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의 와인 기업 이다. 비센테 간디아는 오랜 전통과 함께 혁신을 추구하며 늘 품질향상, 와인문화 선도와 사회복지 실현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