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뉴스

아영FBC, 할로윈 파티 '산테로 몬스터 나잇 파티' 개최

전문기업 ㈜아영FBC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5일 밤 10시 이태원에 위치한 라운지 클럽 ‘OWL(아울)’에서 ‘산테로 몬스터 나잇 파티(Santero Monster Night Party)’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서는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SANTERO Pinot Chardonnay Spumante)’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와인은 피노블랑과 샤르도네를 반반씩 블렌딩해 만든 이탈리안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으로, 풍부한 과실향과 섬세한 버블, 상쾌한 청량감을 두루 느낄 수 있다. 특히, 할로윈의 상징 컬러인 오렌지 빛깔의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 할로윈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또한, 산테로 캐릭터 ‘테로’도 할로윈 데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일 예정으로 파티 참가자들에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시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OWL(아울)’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파티와 함께 홍대 클럽 ‘할렘’의 할로윈 파티 ‘BACKnFORTH 'HALLOWEEN'’에서도 산테로를 만날 수 있다. 파티 입장료는 각각 1만 원과 2만 원이다.
 
더불어 이날 파티장 곳곳의 할로윈 버전 ‘테로’를 비롯한 몬스터 캐릭터들을 사진 촬영하여 산테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tero.spumante)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산테로 몬스터 나잇 파티는 색다름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산테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할로윈 파티를 통해 젊은 고객들이 더욱 가깝게 산테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산테로는 클럽과 바에서 2030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파티드링크로 유명하며, 젤리 토핑을 넣어 마시는 독특한 음용 팁을 제안해 색다른 파티 음주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산테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tero.spumant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자료제공_아영FBC

프로필이미지와인21미디어

기자 페이지 바로가기

작성 2013.10.25 10:34수정 2013.10.25 10:35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로바인 광고
  • 책갈피 속 와인아로마
  • 글로벌 와인
  • 와인업계종사자

이전

다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