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프리미엄 와인숍 '와인타임 종로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교통의 메카 종각역 사거리의 랜드마크 그랑 서울에 위치한 와인타임 종로점은 이동 동선을 줄여 보다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종각역 1번 출구 그랑서울 지하 연결 통로 앞으로 확장 이전했다.
'와인타임 종로점'은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죽 티코스터(100명 한정)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버킷(50명 한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인타임 종로점 홍실희 매니저는 "소비자들분들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종각역 지하 연결 통로로 이전했다"며, "VIP 와인 보관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와인타임만의 특별함을 선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인타임은 압구정, 송파, 종로, 여의도, 광주 봉선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할인 및 시음행사, 감각 있는 포장 서비스 등으로 와인타임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료제공: 나라셀라작성 2022.03.15 15:05수정 2022.03.15 15:05
와인21닷컴은 1998년부터 축적한 국내 최대의 와인 관련 데이터베이스를 최다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와인 콘텐츠를 웹과 모바일을 통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와인21닷컴은 와인 관련 각종 Promotion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Total Wine Solution Provider 이자 생산자와 수입상 그리고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Biz. Enabler 입니다.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