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뉴스

나라셀라, 시니어(新-Year) 와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와인소매점 창업 및 취업을 희망하는 4050 세대를 대상으로 '시니어(新-Year) 와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니어(新-Year) 와인 교육'은 와인을 중심으로 스피리츠와 사케에 대해 이해하고 와인 비즈니스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를 습득하는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와인업계에서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갖춘 강사진이 진행한다. 또한 교육 수료 후 희망자에 한해 나라셀라 직영 매장에서 현장 실무 경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은 오는 8월 3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총 8주 동안 나라셀라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와인 문화 체험 공간 도운(강남구 신사동)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무료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서류심사를 통해 총 24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셀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라셀라 마승철 회장은 “모든 교육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나라셀라 시니어(新-Year) 와인 교육은 와인업계에서 국내 최초로 상장기업이 된 나라셀라가 보다 성숙한 와인 문화를 만들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라셀라는 와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와인문화를 전파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나라셀라

프로필이미지와인21미디어

기자 페이지 바로가기

작성 2023.07.19 09:04수정 2023.07.19 17:56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 이벤트 전체보기

최신 뉴스 전체보기

  • 조지아인스타그램
  • 2025 감베로 로쏘
  • 김수희광고지원

이전

다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