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캔 와인 '웨스트 와일더(West + Wilder)'를 대한민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카베르네 소비뇽, 화이트, 스파클링 화이트까지 총 3종이 입점된다. 입점 매장은 현재 서울 경기 지역 약 25개 지점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웨스트 와일더 관계자는, “최근 들어 MZ 세대에게 인지도와 구매율이 상승하고 있어, MZ 세대가 주 고객층인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된 것이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온다. 또, 늘 더 많은 곳에서 웨스트 와일더를 만나기를 바랬던 소비자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캔 와인 웨스트 와일더는 글로벌 와인 전문 매체인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에서 3년 연속 '최고의 캔와인 1위'로 선정될 만큼 맛의 퀄리티를 인정받았다. 국내 유명 호텔과 골프장에 입성하며 골수 팬을 육성하고 있으며, 육퇴 후 가볍게 한 잔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여러 방송과 콘텐츠에서 소개되며 3050 주부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급상승했다. 거기에 MZ 세대의 믹솔로지와 RTD 주류 트렌드 열풍까지 더해져 작년 한 해 20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