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용(Sémillon)은 프랑스 화이트 품종이다. 세미용 이름은 세미용 드 쌩-테밀리옹(Sémillon de Saint-Émilion)의 지역명을 따랐다. 세미용은 1820년대 호주로 전래됐다. 세미용은 껍질이 얇아 귀부균의 활동이 유리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저트 와인을 만드는데 주로 쓰인다. 프랑스의 세미용은 보르도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며, 소비뇽 블랑과 뮈스까델과 블렌딩된다.
마울레 밸리(Maule Valley)는 칠레의 와인 산지다. 마울레 밸리(Maule Valley)의 면적은 26,000ha이며 센트럴 밸리에서는 제일 큰 와인 생산 지역으로 센트럴 밸리의 남쪽에 있으며 200년 동안 와인을 생산을 해오는 지역이다. 이 지역에서는 아직까지 파이스(Pais)라는 토착 품종으로 와인이 만들어지며 이는 모두 자국 내에서 소비된다.
비씨엘 (BCL Ltda Vineyard) 은 2006년 1월에 Enterprise BCL Ltda 사에서 Carlos Ziga Caballero 와 Valeria Ziga Caballero 형제가 창설 하였다. 10년간의 유럽권, 아시아권에 수출을 하던 BCL Ltda 에서는 긴 시간의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서 자신들만의 브랜드를 가진 와인을 만들게 되었는데, 이 브랜드가 바로 Las Tacas 와 Dulce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