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갤로 패밀리 빈야드 Gallo Family Vineyard - E&J Gallo Winery

미국 미국 U.S.AHOME www.gallofamily.com

겔로와인( E&J Gallo Wine )은 1933년 언스트 와 쥴리오 갤로 두형제에 의해 설립되었다.  캘리포니아 모데스토(Modesto)에서 작은출발을 한 갤로와인 (E&J Gallo Wine)은 완벽을 추구하는 정성과 끊임없는 품질개발 노력을 갤로가의 철학적바탕으로 하여 오늘날 전세계 포도주업계의 리더로 성장해 오고있다.

 

1930년대에 언스트와 쥴리오 두형제는 그들 자신만의 와인을 만들 최고품질의 포도를 찾아서 캘리포니아 일대를 두루 여행하였으며 샌프란시스코 북쪽 60마일지점 푸르른 소노마지구를 포도재배의 적합한 환경으로 개발하였고 1934년 소노마 드라이 크릭계곡에 월터 와 루이스 (Walter & Louis) 포도농장을 처음으로 매입한 이래, 소노마 북부 지구의 여러지역에서 훌륭한 포도농장을 꾸준히 사들여 오고 있다.언스트 와 쥴리오 의 소노마 지역에 대한 확고한 신념은 그지역의 독특한 포도재배에 근거를 두고 있다.

 

소노마 지역은 서쪽으로는 태평양, 남쪽으로는 샌프란시스코만과 샌 파블로만이 있어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고 해안에서 안개가 밀려와 최상급의 포도 재배를 위한 전형적인 따뜻한 낮과 시원한 밤을 이루고 있으며, 또한 소노마지역을 이루고 있는 일련의 계곡과 산들은 바다와 만에 근접해 있어서 이를 둘러싼 언덕 경사면의 높이와 측면이 그 지역 특유의 개별적인 기후의 조성에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는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으므로, 쥴리오 갤로는 이러한 복잡한 조건들이 포도의 성장을 늦추어서 탁월한 산도, 더욱 진한 색깔, 더 많은 과일 향을 지니게 한다는 사실과 소노마의 해양성 기후와 포도밭의 다양한 토양에 따라 제각각 특이한 성격의 최상급 포도를 생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이것은 ;소노마 지역에 공식적으로도 11곳의 지정된 포도산지가 있다는 사실로도 입증이 된다.

 

오늘날, 갤로는 네 개의 소노마 카운티 포도재배 지역인 러시안 리버밸리 (Russian River Valley), 드라이 크릭 밸리(Dry Creek Valley), 소노마 코스트(Sonoma Coast), 알렉산더 밸리(Alexander Valley)에서 1,600헥타아르(약 480만평)가 넘는 땅에 8개의 포도농장을 경영하고 있다.

 

갤로는 소노마 이 외의 나파레이크, 멘도시노, 솔라노, 마린과 같은 우수한 북캘리포니아 포도생산지에서 가장넓은 포도 재배지를 소유하고 있다. 언스트와 쥴리오 가 이러한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포도농장과 양조장에서 끊임없는 연구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와인의 품질을 한차원 높였기 때문이다.

 

최고급 와인만을 생산하겠다는 집념과 열정으로 정성껏 포도를 키우고 염격한 관리하에 3대째 최고의 와인만을 생산해온 갤로 와인은 이미 세계 9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Gallo 와인은 21세기 세계 최정상의 와인회사를 목표로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갤로와인은 이미 일본 중국등 여러 아시아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별히 한국에서는 최고급 캘리포니아산 와인을 쉽게 즐길수 있도록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와인을 개발시켜 나아갈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한국에서도 캘리포니아산 최고급와인에 대한 홍보와 한국스타일의 와인을 개발하면서 한국의 다채로운 갖가지음식은 물론 모든 요리에 즐거움을 더할 품질좋은 E&;J 갤로 와인이 될것을 약속한다.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인업계종사자
  • 하우스오브신세계광고
  • 프로바인 광고

이전

다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TOP